신청방법
사용신청 및 조회 클릭 → 사용 신청 → 승인 후 사용 가능
신청 시 유의 사항
- 학부(과) 행사 시에는 반드시 행사승인서 첨부(학과장 날인) (미첨부시 승인불가 하오니, 반드시 첨부바람)
- 공용 및 세미나실 사용, 기타 사항은 재산관리팀 문의 후 신청
- 세미나실은 50명 이상 단체행사(발표회, 세미나, 체육행사등)등에 사용이 가능하며, 사전예약시 사용 가능
- 수련원 사용 신청 변경 및 취소는 재산관리팀으로 문의해주세요. (단 사용당일은 취소 불가함)
- 수련원 신청후 금액 및 입금계좌 SMS발송안내 하오니, 최소 예약일 5일이전//
- 반드시 예약자명의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미입금시 담당자 임의 취소함)
- 교직원 신청자는 동반자의 인솔 책임의 의무가 있습니다.
(신청시 동반자 명단을 반드시 첨부, 미첨부시 승인불가 하오니 반드시 첨부바람)
- 시설참고: 식당3개(층별 1개)
인덕션렌지, 정수기만 설치됨(기타 취사도구는 없음: 개인이 준비)
- 인덕션렌지, 정수기만 설치됨(기타 취사도구는 없음: 개인이 준비)